각지역 리마
*미팅장소
PERU
T.B.A. 리마 공항 (LIM)
▶ 각 지역에서 리마 공항으로 개별 출발
※출발시간 3시간전에는 공항에 도착하여 주세요!
▶ 페루의 수도 리마 도착 및 가이드 미팅
□ 리마
리마는 인구가 약 800만명으로 페루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주이자 페루의 수도이며 16세기 스페인 사람들에 의해 도시가 건설 되었으며 남미의 세계적인 도시이다. 연중 날씨가 더운지역으로 언제가더라도, 낮에는 반팔을 입어도 무방하지만, 낮과 밤의 기온차가 상당히 심한지역으로 아침/저녁으로 입을수 있는 겉옷을 필수로 준비해야 합니다.
식사 : 없음
석식 및 호텔 체크인
호텔: SHERATON LIMA HOTEL 또는 동급
리마 쿠스코
▶ 조식후 공항 이동하여, 항공편으로 쿠스코로 이동 ※비행시간: 약 1시간 30분 (리마->쿠스코)
▶ 쿠스코 이동하여 쿠스코 관광
- 태양의 신전 또는 황금의 신전이라 불리우는 고리깐챠
- 아르마스 광장과 12각돌
- 로레토 거리등을 관람
□ 쿠스코
쿠스코는 안데스 산맥 중앙부에 위치한 잉카제국의 마지막 수도이며 고대 잉카인들의 언어로 ‘배꼽=세상의중심’ 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곳은 세계적인 관광 도시로 잉카문명의 흔적이 곳곳에 남아있다. 쿠스코 지역은 지대가 높은곳으로 고산증세가 쉽게 오는지역입니다. 사전에 고산병에 대비할수 있는 약을 미리 드시는게 좋고, 쿠스코 지역에서는 천천히 움직이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저녁에는 더운 물로 샤워를 하는것 보다는 간단한 세면 혹은 찬물로 샤워를 하시는게 고산 증세를 완화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다른 페루 지역들과 마찬가지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기때문에, 걸칠수 있는 겉옷을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 민속공연을 보며 뷔페식 석식
식사 : 조식, 중식, 석식
호텔 체크인
호텔: PUNO HOTEL 또는 동급
쿠스코 마추피추 쿠스코
▶ 조식 후, 오얀따이 땀보역에서 열차를 이용하여 마추피추로 이동 ※이동시간: 약 2시간
▶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의 문화유산이자 잃어버린 공중도시 마추피추관람
□ 마추피추 역사 보호지구
- 태양의 신전, 해시계, 태양의불, 콘돌의 신전과 감옥등
잃어버린 도시라고 일컬어지는 마추피추는 산위에 위치하고있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도보산행이 필수인지역입니다. 돌계단, 산길등을 걸어야하기 때문에 편한 신발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산악지역, 비가 자주오는 지역으로 우산이나 우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고, 날씨또한 서늘한편이기 때문에 긴팔을 준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고산지역이긴 하나 쿠스코, 우르밤바, 푸노지역과 비교했을때 상대적으로 많이 낮은 지역이기 때문에 고산증에 대해 특별히 걱정을 안해도됩니다.
▶ 인디오들의 재래시장 관광
▶ 우르밤바를 경유하여 쿠스코로 이동
식사 : 조식, 중식, 석식
석식 및 호텔 체크인
호텔: SUNGAGUSTIN HOTEL 또는 동급
쿠스코 리마 이까
▶ 조식후 갈라파고스 빠라까스로 이동
▶ 모터보트를 타고 물개섬 관광 (약1시간30분소요)
★ 선택관광: 물개섬 U$50
※ 당일 기상에 따라 관광이 진행됩니다.
- 모래산에 그려진 거대한 그림 칸델라브라, 작은 갈라파고스라 불리우는 바예스타섬 (물개섬)
▶ 이까로 이동
★ 선택관광: 와까치나 오아시스 및 샌드카 사막투어 (U$50)
사방이전부 고운모래로 이루어져있는 모래사막의 언덕을 샌드카로 오르내리며 질주해 스릴을 느낄수있는 투어입니다. 또한, 보드위에 엎드려 모래언덕을 내려가는 샌드보드를 체험할수 있으며, 바람과 모래가 어우러져 만들어낸 사막의 절경을 감상 할수 있습니다. 샌드카 투어에 참여하실때는 모래가 날려 카메라에 들어가면 고장이 날수있기 때문에 큰 카메라는 들고 탑승하지않는것을 추천합니다.
식사 : 조식, 중식, 석식
석식 후 호텔 체크인
호텔: INCA LAND HOTEL 또는 동급
나스카 리마 부에노스
▶ 조식 후 나스카 도착
▶ 경비행기 탑승 후 지상그림 관람- 원숭이,고래,손,우주인,콘돌 등의 지상화 관광
- 고대 수수께끼인 나스카라인의 신비를 볼수있는곳입니다. 평지에서 보는 나스카 라인은 단지 땅이 파인 흔적으로보이지만, 경비행기를타면 하늘위에서 신비로운 초대형그림을 내려다볼수 있습니다. 나스카라인의 그림에는 거미, 고래, 원숭이, 나무 등으로 보이는 그림이 30개 이상 존재하고 있으며, 소용돌이, 삼각형, 사다리꼴과 같은 무늬들을 200개 이상 포함되어 있고, 나스카 평원에는 비가 거의 내리지 않아서 그림이 지금까지도 그대로 보존되고 있습니다. 또한 나스카라인의 그림을 보기위해 탑승하는 경비행기는 관광객들에게 많은것을 보여주기위해 오르락내리락 하고 좌우로 심하게 흔들리기도 하기 때문에 탑승전에 멀미약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리마 공항으로 이동 후 야간 항공편 탑승 ※비행시간: 약 4시간 30분 (리마->부에노스)
식사 : 조식, 중식, 석식
호텔: 기내숙박
부에노스
▶ 아르헨티나 도착
▶ 부에노스 아이레스 시내관광
- 탱고음악과 춤의 발생지 화려한 색감의 가난한 서민들의 보카지구, 레꼬레타
- 에비타가 10만 군중을 마주했던 대통령궁
- 남미 해방의 아버지로 추앙받는 산 마르틴 장군의 유해가 안치된 대성당
- 5월의 광장과 시청, 국회의사당 등
□ 부에노스 아이레스
아르헨티나귀족도시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스페인어로 좋은공기라는 뜻을지녔으며도시명답게 맑은공기를 가지고있어 이곳에서의 가을하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연평균 17도의 전형적인 온대성 기후로 관광하기에도 너무나도 좋은 날씨를 자랑 하며 아르헨티나의 수도 이자 도시자체만으로 하나의나라인 이도시의 중심가는 탄탄하고 잘정돈된 모습이 특히 유로피안 분위기를 많이 띄고있어서 파리에 온것 같은 착각을 들게 만들기도 합니다.
식사 : 조식, 중식, 석식
석식 후 호텔 체크인
호텔: ELCON QUISTA HOTEL 또는 동급
부에노스 이과수
▶ 조식 후 공항이동
▶ 항공편으로 이과수 폭포로 이동 ※비행시간: 약 2시간 (부에노스->이과수)
□ 이과수폭포
브라질, 아르헨티나, 파라과이에 걸쳐있는폭포로 세계문화유산이자 세계3대폭포중 하나이다. 너비는 4.5KM 이고 최대 낙차는 100M 로 평균 낙차는 70M 이다. 너비와 낙차가 나이아가라 폭포보다 크며 폭포와 협곡의 모습은 장관중의 장관이다. 우르렁거리는 폭포소리가 폭포속으로 빨려들어갈듯한 느낌을들게하며 이것은 마치 악마가 유혹하는것 같다고 해서 ‘악마의 목구멍’ 이라는 별칭으로 불리운다.
▶ 브라질/아르헨티나/파라과이 세나라의 국경이 만나는 국경마을 관광
▶ 아르헨티나 쪽의 악마의 목구멍 등 폭포 관광
▶ 브라질 쪽의 이과수 폭포로 이동
식사 : 조식, 중식, 석식
석식 및 호텔 체크인
호호텔: VIALE CATARATAS HOTEL 또는 동급
이과수폭포
▶ 조식 후 세계 최대의 댐 이따이뿌댐과 사파리와 보트투어가 접목된 마꾸코 사파리 등 관광
★ 선택관광: 마꾸꼬 사파리 (U$100)
사파리투어와 보트관광이 접목된 투어로 보트를타고 폭포아래를지나 이과수 폭포의 물보라를 흠뻑 뒤집어 쓰게된다. 폭포의 웅장함을 가장 가까이서 볼수있는 투어이다.
식사 : 조식, 중식, 석식
석식 및 호텔 체크인
호텔: VIALE CATARATAS HOTEL 또는 동급
리오
▶ 조식 후 세계 3대 미항중의 하나인 리오데 자네이로 이동 ※항공편으로 리오 이동 비행시간: 약 2시간 (이과수->리우)
□ 리오데자네이로
보통 ‘리우 (RIO)’ 라고 약칭하는 이곳은 브라질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이자 1960년까지 브라질의 수도였던 곳이다. 자연과 인공적인 아름다움이 잘 조화되어 세계3대 미항중의 하나로 꼽히는 곳으로 2012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다.
▶ 중앙성당, 카니발 축제가 열리는 삼보드로모, 세계 7대 불가사의 중의 하나인 코르코바드 언덕의 예수상, 코바카나바, 보석박물관 등 관람
식사 : 조식, 중식, 석식
석식 및 호텔 체크인
호텔: MIRASOL COPACABANA HOTEL 또는 동급
리오
▶ 조식 후
▶ 슈가로프 산으로 이동하여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등정
- 세계 3대 미항의 하나인 리오항의 아름다운 전경 및 코빠카바나 해변, 이빠네마 해변 등 관광
▶ 공항이동 후 보딩수속
▶ 브라질 출발
식사 : 조식, 중식, 석식
호텔: 기내숙박
리오 각지역
▶ 개별 자유해산
식사 : 없음
투어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