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 예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여행상품의 예약은 온라인상에서, 전화, 또는 e-mail을 통해 문의 및 예약하실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후 24시간내에 고객께 전화나 메일로 여행 출발일로부터 종료일까지 예약의 전반적인 사항을 체크하 여 처리해 드립니다
[ 예약시 필요사항 ]
- 여행자의 정확한 영문성명(여권과 동일한 영문)
- 주민번호 / 여행일정(출발일)
- 예약자 연락처(전화, 핸드폰, 메일주소)
- 여권/비자 유무, 유효기간 |
여행요금의 입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여행요금은 예약후 2일 이내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여행출발전 2주일 이내 완납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금은 담당자와 통화 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보통 여행경비의10%정도 입금하면 됩니다.
입금후 전화나 e-mail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가 됩니다. |
항공사 마일리지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 사용할 수 있나요? |
네. 사용가능합니다.
우선 담당자와 상담 후 상품에 맞는 적절한 항공스케쥴을 찾아드리며,
사용해야할 마일리지와 가능여부 체크를 해드립니다. |
항공권을 미리 보유하고 있는데 호텔 , 이동수단, 현지투어 등 합류가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담당자에게 항공일정을 말씀해주시고, 상품에 맞는 일정으로 조율해드립니다. |
여행시 여권을 잃어버리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 현지 경찰서에 신고하고 분실증명확인서(POLICE REPORT)를 받습니다.
- 재외공관에 본인이 직접 분실신고를 하고, 임시여권이나 여행증명서를 발급 받습니다.
- 일정이 여러 국가를 여행한다면 여권을 재발급 받아야 하지만, 다음 일정이 없고 귀국해야 한다면 발급 기일이 짧은 여행증명서를 발급 받고 귀국해서 여권 재발급을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외공관에서 재발급 소요시간 : 여권 1주~2주, 여행증명서 3~4일)
- 여행시 여권을 재발급 받을 때 분실여권의 사본과 여권용사진 2장 있으면 발급기일이 단축될 수있습니다.
- 5년 내에 3회 이상 여권을 분실할 경우 법에 따라 조사를 받게됩니다. |
예약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
- 자유여행 / 세미패키지 : 예약 이후 담당자와 확정상담 후 예약금 입금시 예약이 진행됩니다.
- 패스/입장권 : 문자 혹은 전화안내 후 지정하신 방법으로 발송이 진행됩니다.
- 현지투어 : 문자 혹은 전화안내 후 지정하신 방법으로 발송이 진행됩니다. |
입장권/공연티켓을 당장 받고 싶습니다. 구매 후 바로 수령이 가능할까요? |
예약 후 바로 수령은 불가합니다. 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를 확인 후 연락을 드리며,
실물패스, 실물바우처의 경우 택배수령으로 5일소요됩니다.
출발일이 얼마 남지 않은 고객님은 직접 수령을 권해드립니다.
E티켓, E바우처의 경우는 이메일, SNS발송 등 상품별 상이하오니 상품 상세 내역의 배송주의 사항 또는 티켓형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장권/공연티켓에서 성인요금만 보입니다 |
패스/공연티켓 자체적으로 소아권이 없을 경우 성인 요금만 보여집니다.
소아권 요금이 없는 경우 성인권을 사용하시거나 현지에서 사용가능한 대체편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