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FAQ

자주묻는 질문

36 가습, 증기, 연기, 수증기, 분무가 안돼요

먼저, 어댑터와 조절기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조절기와 어댑터의 LED가 정상인 경우

이 경우 고장 원인은 하부본체에 물이 차서 너무 깊게 가라앉았거나, 조립을 잘못하여 모듈이 심하게 기울어진 경우, 모듈이 고장 났을 경우 세 가지입니다.
1. 모듈의 기울기 확인(10~20도 정도 기운 것은 정상)
2. 하부본체를 들어 물이 차 있는지 흔들어보기
3. 위 두가지 증상이 아닐 경우 모듈 맞교환

* 조절기와 어댑터의 LED가 깜빡이거나 꺼진 경우

1. 어댑터만 플러그에 꽂아 봅니다. - 미점등 혹은 점멸 시 모듈/조절기/어댑터 맞교환
2. 어댑터 LED가 정상일 경우 어댑터와 조절기만 연결합니다. - 조절기 미점등 혹은 점멸 시 모듈/조절기 맞교환
3. 조절기 LED가 정상일 경우 모듈까지 연결합니다. - 미점등 혹은 점멸 시 모듈 맞교환

35 무상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Content

34 가습엔진 수리가 가능한가요?

Content

33 세척은 얼마나 해줘야하나요? 반드시 물기를 말려서 사용해야 하나요?

Content

32 반드시 정수된 물을 사용해야 하나요?

Content

31 유상 A/S는 언제 적용 되나요?

Content

30 빨간색이 묻어 나오면서 분무량이 적어졌어요.

Content

29 살균을 위해 물에 식초를 넣어도 되나요?

Content

28 소음은 어떻게 되나요?

Content

27 본사 및 서비스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