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

BI

페도라의 로고타입은
한국 전통의 육각 방패를 모티브로 하여 우리 아이를,
그리고 우리 가족의 행복을 지켜주는 방패의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

기울임꼴의 폰트를 통해 빠르게 달려가는 듯한 느낌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의지를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표현하였습니다.

PHILOSOPHY

페도라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육아 트렌드

페도라는 소비자의 니즈 분석을 바탕으로 육아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안전한 제품을,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3安정신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로 구성된 페도라 서포터즈의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가치를 평가하고 실제 상품에 대한
의견을 제품 생산 전반적인 부분에 적극 반영하여 소비자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소셜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