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의 방문 A/S (서울,인천,경기)는 전화 접수 후 숙련된 전문 A/S기사의 방문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품 수리 및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액세서리제품, 사은품
A/S 구매자 성함과 제품명을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를 위해서 주기적인 세탁을 권장합니다.
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유아용품 전문 케어 업체와 제휴하여 세탁 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페도라 클린 케어 서비스 신청은 제휴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거나,
업체 고객 센터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상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페도라는 아이의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사고 후 손상이 간 카시트 재사용으로 인한
위험 노출 방지를 위해 카시트 사용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카시트를 무상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페도라 정품 구입 후 정품 등록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제품 수령일을 기준으로 1년간 품질 보증 기간이
적용되며 우수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예외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