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덕에 위치한 좁고 구불구불한 길을 오래된 마을에 대학교 재학생과 개인들이 하나둘 벽화를 그리면서 알려지기 시작한 마을! 아기 자기 한 그림들이 모여 있어서 벽화와 함께 사진 찍고 좋고 좁은 골목 골목 돌며 숨어 있는 가게들을 찾아 볼수 있는 동피랑 마을! 통영을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 할 플레이스입니다.
한국의 유일한 2선 케이블카로써 통영의 다도해(多島海)를 볼수 있으며, 많은 섬과 바다가 어울어져 아름다운 절경을 관람할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카에서 내려 정상에 위치한 미륵사도 둘러볼수 있습니다.
동피랑 마을과 이어져 있는 통영 중앙시장!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통영 중앙시장! 중앙시장을 중심으로 여러 볼거리,먹을거리가 가득해서 오감을 충족시킬수 있는곳 통영 중앙 시장입니다.
‘달아공원’은 ‘달보기에 좋은 곳’이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석양과 다도해, 달을 구경할수 있는 달아공원. 연인과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노을과 달빛을 볼수 있는 곳입니다.
하루에 한번 밀물과 썰물로 인하여 섬과 섬을 연결하는 길이 생겼다 없어졋다를 반복하는 곳! 소매물도와 등대섬을 연결하는 길을 건너 등대섬 꼭대기의 등대에 오르면 볼수 있는 절경 또한 통영 8대 절경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섬과 섬사이에 2가지 해변이 존재하는 신비한 섬 비진도 비진도는 섬과 섬사이에 작은 해변이 존하는데 두섬을 해변이 길게 이어놓은 모습이다. 이 해변은 앞으로는 모래해변이있고 뒤로는 자갈 해변이 이어져 있습니다. 작은 해변길에 두가지의 해변과 가운데는 섬과섬을 이어주는 길이 만들어져 있어 섬과 두가지의 해변을 느껴볼수 있는 비진도!